점보젝에는 치즈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가요?

  • #3253049
    점보젝 172.***.16.200 1058

    좀 황당한 질문같아 보이지만
    동양인 비하 또는 무시하는 행동인가 싶어 질문 드립니다.
    수년간 JACK IN THE BOX에서 수차례 점보젝을 시키면서 치즈를 빼달라고 하면 가격이 다운 되었습니다.
    오늘은 처음가던곳인데 매니져같아 보이는 점원이 점보젝 주문을 받으면서 치즈를 넣을거냐 뺄거냐를 물어봐서 똑같이 빼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동일해서 왜 이러하냐고 물었더니 점보젝에는 치즈가 안들어가있고 그림중에 하나 보이는 점보젝 치즈버그에는 치즈가 들어있다고 말합니다.

    이게 동양인이라고 모르는척 한는것 같기도 하고 무시하는것 같기도 하여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요?
    그림없는 그냥 점보젝에는 치즈가 포함되지 않은건가요?

    • ㅇㅇㅇㅇ 70.***.191.15

      저희 동네는 그냥 점보 잭에는 치즈가 없고 따로 치즈를 넣으면 돈을 더 받습니다.

    • ㅁㄹ 47.***.128.8

      ㅋㅋ
      이런 발상을 할수 있다는 너의 순수한 뇌에게 박수를 보낸다.

      • 지나가다 104.***.166.31

        밑에 댓글(Koreanbard) 단분 글좀 읽어보아라. 글쓴사람이 어이없으면 그냥 너혼자 그렇게 생각하던지..그걸 굳이 댓글을 달아야 하는지 한번 더 생각해 보길.. 난 그냥 이 싸이트가 서로 도움을 주는곳으로 남길 바란다. 질문이 이상하면 엄한 댓글달지 말고 니가 도움주고 싶은 글에 댓글달길… 내가 꼭 이런글을 써야하니?

    • KoreanBard 204.***.13.252

      궁금해서 뒤적뒤적 하다가 이런것 까지 찾아보았는데.. -_-;;

      https://assets.ctfassets.net/a9odgsv44wmq/42mJLVlMm46c4aAwoK80ee/632f2287e26c030d8c3dbfdad5227a4b/Allergens_Reference_Guide_08_06_18.pdf

      점보잭에는 Soy, Egg, Wheat 포함 (SEW allergen)
      점보잭 치즈에는 Soy, Egg, ‘Milk’, Wheat 포함 (SEMW allergen) 이라서

      ‘공식적’으로는 점보잭에 치즈가 포함되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자주 가던 가게에서 돈을 싸게 했다는게 진짜로 실제 가격 보다 싸게 해 준건지, 점원이 잘 몰라서 치즈버거로 찍었다가 치즈 값을 뺐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사람이 운영하는 거라서 가게 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구요. 새로 간 가게에서 매니저가 어떤식으로 응대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동양인이라고 무시한 것은 아닌 것 같고 FM 대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 긴장을 풀으셔도 될 듯 ^^; 인종 차별 문제로 까지 들고갈 상황은 아닌 것 같아요.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