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인터뷰

  • #3146587
    글쎄… 73.***.176.185 1530

    취업 비자로 영주권 신청하여 인터뷰 노티스를 받았습니다.
    저희 가족 (자녀 둘)을 같이 140/485를 신청했는데 미성년자인 딸이 먼저 인터뷰를 받고 약 3주 후에 모든 가족들이 인터뷰를 합니다.
    변호사에게 확인해 본 결과, 제가 다 같이 인터뷰를 보겠다고 리스케줄을 하게 되면, 일정이 뒤로 밀릴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혹시 여기 계신 분 들 중 저 같은 경우가 있으신 분이 계신지요…? 미성년자 인터뷰를 할 때 부모 중 1인이 들어가서 같이 인터뷰를 하면 되는건지… 경험이 있으신 분이 계시면 말씀 부탁 드립니다. 너무 많이 기다려서 딸부터라도 인터뷰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마음이 80%입니다만… ㅠㅠ

    • 11 75.***.225.79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만, 미성년자 딸 인터뷰날짜에 다른 가족들 다 같이 가서 인터뷰어한테 직접 이야기하면 다같이 그 시간에 인터뷰 할수있게 해주지않을까요? 안되면 삼주후에 다시 가더라도 그 시간에 부모 두명 다 가서 대기 하는것도 나쁘지않다고봅니다.

    • AOS 68.***.61.90

      저희 가족의 경우는 저와 미성년 아들 인터뷰 스케줄 먼저 잡히고 일주일 뒤 제 아내 스케쥴이 잡힌 경우 였습니다.
      변호사 없이 인터뷰를 하려고 했으나 꼬인 인터뷰스케쥴과 요즘 이민국 분위기등 담당 변호사와 같이 갔습니다.
      저와 아들도 같은 날 아침 8시 와 12시 각각 떨어져 잡혀 있었지만 인터뷰 당일 로컬 이민국에서 신청할때
      가족일 경우 같은 시간대로 해준다는 얘기를 들었고 실제로 그렇게 받았습니다. 문제는 제 아내였는데 저희 아내 파일이 만약 송달이 되어 인터뷰 받는 로컬오피스에 있다면 그렇게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다행히 파일이 송달이 되어 있어 일주일 뒤에 받아야
      될 인터뷰를 같은 날 같은 시각에 다 받게 되었습니다.

      님의 경우는 3주나 예정일이 떨어져 있어 파일이 당일날 로컬오피스에 다 송달이 되어 있을지 모르겠지만 가족이니 파일이
      같이 보내졌을 수도 있을듯 합니다. 어차피 아이 혼자 못가니 다 같이 가셔서 요청해보심이 좋을듯 사료됩니다.

      좋은 결과 있길 기도드립니다.

    • 글쎄… 73.***.176.185

      말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특히, 기도해 주신다니 더 힘이 나네요.
      다음 주 인터뷰 이후에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