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허가와 노동허가 리젝을 받았는데요. (긴급 도움 요청)

한지희 38.***.14.217 19139

안녕하세요.
    완전정복보고 도움을 얻어 서류를 보냈는데 리젝됐어요. 저좀 도와주세요.

저희 조카가 한국에 급히 가야하는데 영주권이 펜딩중이고 여행허가는 만료, 노동허가는 곧 만료 예정이라 제가 (이모) I-131과 I-765를  대신 신청해서 서류를 이민국에 보냈고, 지난 4월 13일에 접수됐습니다.
    그런데 어제, Rejection Notice와 함께 보낸 서류가 모두 반송되어 왔습니다.
    제 조카는 울고 불고 난리가 났습니다.
    이곳에서 서류 도움받아 작성해서 보냈고, fee는 이민국 사이트에 나와있는대로 보냈는데 리젝 이유가 fee가 안맞아서 인것 같아요.
    그런데 fee를 얼마로 다시 보내라는 안내도 없어요.
    fee를 얼마로 다시 보내야 할까요.

리젝션 노티스 좀 검토해주세요.

<Rejection Notice – I-131>
    This is in reference to the I-131, Application for Travel Document, you submitted. Your I-131, fees, and any supporting documentation is being returned to you for the following reason(s):

The check amount is incorrect, or has not been provided. Please review the Form Instructions for fee information. Please resubmit the application / petition package with the appropriate fees to the USCIS address listed on the bottom of this notice.

Please be sure to complete the application fully, submit the appropriate fees, and include alll required supporting documentaiton.

If you have any question…….

** insturuction 에는 I-131 $305, biometric fee $80를 one check으로 $385으로 보내라고 나와 있어서 체크를 $385를 만들어 보냈습니다.

다음은 노동허가카드 신청입니다.
    <rejection notice – I-765>

This is in reference to the I-765, Application for Employment Authorization, you submitted. Your I-765, fees, and any supporting documentaion is being returned to you for the following reason(s):

The check amount is incorrect, or has not been provided. Please review the Form Instructions for fee information. Please resubmit the application / petition package with the appropriate fees to the USCIS address listed on th bottom of this notice.

The eligibility code you provided on your I-765 requireds proof that an I-485 has been submitted. Please resubmit your Form I-765 with a copy of your Form I-485 recipt notice (I-797).

Please be sure to complete the application fully, submit the appropriate fees, and include all required supporting documentation.

If you have questions ……

** fee를 $340을 만들어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I-797 copy는 notice type 이 transfer notice로 2007년 10월 9일에 온 것을 카피해서 보냈습니다. 혹시 이것도 문제가 될까요. 아무리 찾아도 receipt notice가 없네요.

꼭 좀 도와주세요. 제 조카는 지금 여행허가증 없이 한국을 가겠다고 고집을 부리고 있습니다. 부탁드려요.

• tess 99.***.178.243

fee가 전반적으로 인상되었는데, 모두 기존의 금액을 지불하신것 같네요. 현재 fee 금액을 확인하시고 다시 보내세요.

• tess 99.***.178.243

또한 영주권이 펜딩상태이면 해당 fee는 내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다시 instruction을 잘 읽어보시고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