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작년 12월 중순에 취업을 하고 2주간 일한 W2를 받았는데요.
Social Security tax 하고 Medicare tax는 일정 금액을 세금으로 냈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만,
Federal, State tax 항목은 0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혹시 이런 W2로 텍스 보고가 가능한가요?분명히 입사 둘쨋날 W4와 직장이 위치한 state tax 서류를 작성했습니다. 왜 반영이 안되었을까요? ㅠㅠ
거주하는 state가 달라서 회사가 위치한 state에서의 텍스를 exemption 한다는 그런 내용이었는데요.
두달 넘게 받아온 월급명세서들도 Federal, State 텍스가 안나갔네요. ㅠㅠ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건 또 어찌 수정해야 하는것인지요?
텍스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