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몇명 안되는 희귀한 천연 기념물 돼지 식구들 사진

  • #406814
    북진통일 141.***.59.161 3723

    북한에 관련된 군중 집회, 단체 사진을 보면 이상하게도 뚱뚱한 사람들이 별로 보이질 않았는데 최근에 갑자기 나타난 이 이쁜 돼지는 북괴의 천연 기념물이 틀림이 없으렸다.

    아래 사진 옆의 평범한 북한의 어린이들은 다이어트와 웰빙으로 거의 가슴뼈가 드러나보이는데 그 옆의 귀여운 돼지는 볼이 탱탱하게 불어 금방이라도 돼지뼈 삶은 국물이 뚝뚝 흘러나올듯 싶구나 ! 하하하

    북한에 나타난 제 3의 배불뚝이.


    오래 전에 모 대학 교수가 북한에 대한 강의를 하면서 학생들과 내기를 했다.
    북한 사람 중에 김정일 빼고 배 나온 사람이 있으면 사진을 가지고 오면 10,000원을 주겠노라고…
    몇 년간은 교수가 이기고 있었는데, 어느 해 갑자기 김정일 아닌 북한 배불뚝이 사진이 신문에 나와서 교수가 돈을 잃었다. —바로 김정남이가 일본에 몰래 밀입국 하려다 공항에서 잡혀 망신 당한 사건.—-

    그리고 엊그제 새 배불뚝이가 한 넘 더 나왔다. 위엣넘.

    • 이야. 87.***.140.33

      이야 저 돼지새끼 진짜 살많이 졌네. 젊은넘이 저렇게 찌면 뭘 대체 얼마나 많이 쳐먹었다는 이야기야??? 북한주민은 굶어죽는구만 지 배만 채우는 저 쉐키들 통일되면 전부 확실하게 처벌해야 지.

      이승만이가 정권잡고 친일파 대하듯이 했다가는 지금처럼 대한민국에 친일파들이 날뛰는 세상이 될것임.

      너무 열받을거 같지 않아? 해방되고 통일 ㅤㄷㅚㅆ더니 친일파 하고 빨갱이들이 다 해먹는 세상되면??

      현재 북한 고위관리로 있으며서 호의호식 하는 넘들이 통일후 국회의원이나 시장 한다고 선거 나오면 씨바 돌아버릴것임. 요즘도 친일파 수꼴 쉐키들이 궁지에 몰리면 전가의보도 처럼 사용하는 “생계형 공산당원” 운운할꺼라는 생각이 불현듯 드는구만…ㅋㅋ
      이런 상황 벌어지면 친일파 수꼴들이 어찌 반응할지 졸라 재밌을거 같음.

      어이 북진아.
      뇌가 없는 넘이 보수화 되면 수꼴이 된단다. 느끼는거 없어???

    • ㅋㅋㅋ 68.***.39.173

      생계형 공산당 말 되네요. ㅋㅋㅋ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