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 픽업 오더 누가 가져갔어요

  • #3223624
    라면두개 169.***.122.144 1261

    안녕하세요.
    6 월 11일에 베스트바이에서 온라인으로 랩탑을 오더했어요. 720 달러 정도 되네요.
    “Ready for Pickup” 이라는 이메일은 안오고 한시간 반 후에 “Your order has been picked up” 라고 이메일이 와서
    시스템 오류겠거니 생각하고 스토어로 갔어요.

    스토어에 도착해서 물어보니, 이미 누가 픽업해갔다고 합니다.
    매니저가 본인은 해줄 수 있는게 없다네요.
    그래서 일단 베스트바이 본사에 전화도 하고 police report 도 넣었는데, 제 돈 720달러가 그냥 없어지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720 달러 중에 500달러는 기프트 카드이고 220 달러는 신용카드 결제입니다.

    주문 내역을 보면 authorized person for pickup 은 저 혼자라서 명백한 스토어측 실수/fraud 같은데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이 좋아요 67.***.42.34

      신분증도 확인안하고 그냥 줘버렸나보네 역시 쓰레기 미국답네… 미국은 나라가 아주아주 개쓰레기더

    • hp 69.***.140.46

      어떤 놈이 220불 내고 가져간 모양입니다. 만일 카드로 결제 해다면 누군지 잡을수 있겠지만.. 시간이 걸리겠지만 베스트바이 잘못이니 해결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cc 가 있으니 잡을수 있을겁니다.

    • 지나가다 66.***.18.180

      베스트바이에서 해결이 안되면 크레딧카드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이런 문제는 크레딧카드에 연락하면 쉽게 해결이 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쩝.. 74.***.83.105

      배스트바이 고객센터에서 환불 받는게 1순위,
      아니면 신용카드 dispute걸어도 되나.. 기프트카드를 어찌 처리할건지는 카드에 따라서…

      귀찮아서 그렇지 걱정하실 일은 아닌 듯 하네요

    • 65.***.22.162

      픽업오더니까 이미 글쓴이분이 기프트카드랑 크레딧카드로 결제를 다 하셨겠죠…어찌 어떤놈이 220 결제하고 가져갔겠습니까..;;
      베스트바이 매니저가 어이없네요. 픽업쪽이면 보안카메라도 다 설치되어있을텐데..
      Customer support쪽에 계속 클레임 넣으세요.

    • 베스트 172.***.136.72

      베스트바이 가서 메니져가 아무것도 해줄수 없다고 할때 그걸 그냥 나둡니까? 정말 너무 순진하도 피해의식을 가지고 살아가시네요.

      CCTV보여달라 누가 물건 준건지 언제 준건지 왜 준건지 잘못 줬으니 물건 포기할테니 크레딧 달라 이 정도만 하여도 바로 해결될텐데.

      저라면 방문해서 일 해결 안되면 거기 안 떠납니다. Police report 나발이고 간에 미국은 자기의 당연한 권리 찾는겁니다.

    • anytime 71.***.182.58

      신분증 확인 안하고 물건 내주는 베스트바이는 처음 보네요. 어쨋든 걱정하실 일은 아니에요. 돈 냈는데 물건 못 받는건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어떻게든 해결됨

    • X 184.***.220.175

      변호사고용해서 베스트바이랑 그 메니저 고소하세요

    • ** 173.***.169.161

      무조건 베바 잘못입니다.
      아마도 매니저가 지잘못인데 영어 못하는 외국인이라 대충 넘어가려고 한듯요.
      그러니까 약간의 인종차별 및 무시를 당하셨다고 보면됩니다.
      내가 픽업안했고, 니들이 확인했냐만 다시 가셔서 물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일단 스토어 매니저 호출하세요. 그 놈하고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잘못을 감추려는 놈이니까요.
      거기서도 안되면 본사 서비스에 전화하시고 상황 설명
      여기까지의 상황을 녹취를 하든지 기록을 하든지 증거를 남겨놓으세요. 베바가 발뺌하는 증거를.

      그리고 변호사 찾아갑니다.

      물건값이 아니라 쟤들 business practice 이상하다로 몰고 넘어지면 큰 돈 만질수 있습니다.
      꼭 유대인변호사를 고용하세요. 돈에 환장한.

    • 지나가다 149.***.7.28

      당연히 authorized person 확인안하고 물건 건네준 베스트바이 잘못이죠. 본사연락하세요.

    • 지나가다 174.***.12.47

      이메일도 다 해킹했나보죠? 픽업 영수증까지 가져가야 해주잖아요.
      참 별 이상한 놈 다 있군요. 간댕이도 부었지… 후기부탁합니다.

    • 라면두개 169.***.122.144

      안녕하세요.
      본사에도 전화하고 스토어 매니저하고도 얘기했는데,
      본사에서는 스토어하고 경찰이랑 계속 수사해보라고 하고
      스토어에서는 자기들은 잘못한거 없다면서 오히려 제 온라인 보안을 의심하네요.

      CCTV 는 경찰하고 같이와야 보여주겠답니다.
      소송으로 가야할까봅니다.

    • 라면 두개 172.***.39.251

      지금 경찰 대동하고 CCTV 받으러 갈려고 베스트바이 앞에서 대기중입니다.

    • DARREN 47.***.17.227

      귀챦은 일에 휘말리셨네요 에구
      부디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베바 고객 서비스 엉망이네요

    • 라면두개 169.***.122.144

      소송으로 갈려구요.
      박사과정 5년차인데 많이 귀찮네요.

      제가 물건을 안받았다는건 CCTV 영상으로 확인이 될거고,
      그러면 베스트바이측에서 확실히 ID 를 확인했다는 증명을 하지 못하면 제가 승소 할 수 있는건가요?

    • 라면두개 169.***.122.144

      혹시 이스트 베이 지역에 유능한 변호사 아시는 분 계시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swe 68.***.37.55

      진심으로 잘 해결되시길 응원합니다.
      매니저가 자기 잘못을 님에게 뒤집어 씌우려고 하는데 꼭 정의구현하시길…
      귀찮으시겠지만 후기 꼭 남겨주세요.

    • 지나가다 76.***.195.119

      베스트바이쪽에서 저래 당당하게 나오는걸 봐서는 누군가 님의
      아이디를 도용해 ID카드까지 만들어서 확인한후 물건을 가져갔다던가 아니면 정말 동양인이라 자기들 실수를 인정안하던가 둘중하나 같은데…

      SNS 올려서 이슈화 시켜보죠. 올리실때 영문으로 써서 올리시고 아무래도 이슈화되면 자기들 회사이미지와 매출에도 영향이 미칠테니 그때가서 변호사 선임해도 늦지 않을거 같습니다.

    • 라면 두개 169.***.122.144

      주문한 시간이 5 PM 이고 픽업 완료 이메일이 6:49 PM 에 욌어요. 그 당시에 저는 친구와 식당에서 순두부 먹고 있었구요.

      신기하게도 Ready for Pickup 이메일이 안왔어요. 제 이메일은 지메일인데 패스워드 + 휴대폰 인증이 필요해서 이메일 해킹을 의심하기가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