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경력 및 수사경력 회보서

  • #3303226
    그늘집 23.***.249.212 2382

    미국비자 신청시 과거의 범죄기록에 발목이 잡혀 비자신청이 기각 당하는 경우들 자주 본니다.

    주한미국대사관에서는 신청자에게 범죄경력, 수사경력을 요구하면서 “실효된 형”까지 포함된 범죄경력, 수사경력을 요구하고 있기에, 몇십년전 기록으로 본인도 기억하지 못하는 기록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국 사법당국은 실효된 형이 포함된 범죄경력, 수사경력 조회서를 본인확인용을 제외한 어떠한 경우라도 외부제출 행위를 처벌하고 있는데 반하여, 미국 대사관은 관련서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범죄경력 기록이 있는경우 비자 인터뷰 도중 혹은 인터뷰가 끝난 이후에, 추가서류를 요청받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분의 현황에 따라 요청받으시는 서류가 다를 수 있는데, 서류들 중에는 범죄기록, 법원기록, 혹은 병원 건강검진 기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 기록, 체포, 혹은 다른 범죄기록이 있을 경우, 담당 영사님이 신청자분에게 경찰서에서 발급받은 실효된 형이 포함된 범죄경력 및 수사경력 회보서와 해당 범죄사실 관련 법원 기록과 영문 번역본을 요청할 것입니다.

    범죄경력 및 수사경력 회보서는 전세계 어디에서라도 법을 어겨서 체포 혹은 유죄판결을 받은 경우가 있었다면, 본인의 이민비자 온라인 신청서에 기재하셔야 합니다.

    음주운전과 같은 음주 관련 모든 사건 사고들도 포함된답니다.

    체포 혹은 유죄판결 사실을 신청서에 기재하지 않거나, 숨기는 경우, 미국비자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신청자분을 대신하여 다른분이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라도,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에 관한 책임은 모두 신청자분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셔야 합니다.

    지난 5년간 1회 이상, 혹은 지난 10년간 2회 이상의 음주운전 관련 유죄판결을 받은 사실이 있는 경우, 혹은 음주 관련 문제가 있었다고 믿을 만한 다른 사유가 있는 경우, 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인터뷰를 담당하는 영사님이 절차에 관하여 안내 드릴 것입니다.

    범죄경력 및 수사경력 회보서는 직접 방문해서 양식을 작성해서 발급 받거나 온라인으로 발급이 가능 합니다.

    온라인으로 발급받기 위해서는 범죄경력회보서 발급 시스템(http://crims.police.go.kr)에서 발급이 가능 합니다.

    신청자가 이런저런 사유로 범죄기록이 있을 경우,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 할 지라도 관련 경찰기록과 법원기록을 발부 받아 번역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각 유죄 판결에 대해서는 해당 형법조항과 이에 따르는 최대 형량을 확인해서 과거의 범법 사실로부터 복권되었거나 상당한 시간이 흘러 재범의 여지가 없음을 주장하고 현재 안정적인 사회적 기반을 가지고 본국에 거주하고 명확한 방문 목적이 존재한다는 것을 입증할수 있어야 승인될 확률이 높습니다.

    범죄경력 및 수사경력 회보서의 기록으로인해 영구적으로 비자발급을 거절하거나 미국 입국을 금지하는 경우 사면(Waiver)을 승인받아 비자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범죄경력 및 수사경력 회보서의 기록이 있다면 충분한 시간을 두고 경험 많은 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비자를 준비하시는게 안전 합니다.

    <그늘집>
    http://www.shadedcommunity.com
    gunulzip@gmail.com
    미국 (213) 387-4800
    카카오톡 iminUSA ​

    • dd 209.***.168.34

      미국내에서 신청하는 경우는 어떠한가요??
      즉 한국영사관에서 발급받는 범죄경력 회보서엔 실효된 형이 포함되지 않지 않나요? 한국가서 받아올수도 없는것이고,,

    • 그늘집환불 123.***.6.121

      띠어 먹을려고 작정했는가 봅니다. 아직 한푼도 환불 안 해 주네요.

      LA 한인타운에 있는 그늘집 이주공사에 2017년도 4월 20일에 6천불 송금하고 아직 까지 하나도 된 것이 없네요. 2년이 다되어가네요.

      기다리다가 도저히 안 될 것 같아서 오래전에 환불해 달라고 했더니 준다 준다 며칠 내에 준다하던데 아직도 안 주고 있습니다. 말로만 꼭 갚겠다라고 하네요. 이제는 이메일, 전화, 카톡해도 답변 없습니다. 정 형편이 어려우면 일부라도 선 환불하고 나머지는 추후에 갚으면 될 것인데…

      계약할려고 인터넷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늘집 제임스 사장님. 아예 진행이 안된 고객 케이스들은 깨끗하게 환불 해줘야 정상 아닌가요?

      – 그늘집 사이트

      HOME


      http://cafe.daum.net/elitevisa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