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학교 졸업생 분의 NIW 승인

  • #3431052
    Hooyou 113.***.100.104 2523

    안녕하십니까.

    NIW 영주권 전문 법무법인인 Zhang & Associates, P.C.입니다.

    미국에서 디자인학교를 졸업하셔서 건축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하시고 계신 분이 최근에 NIW 승인을 받으셔서 공유하여 드립니다.

    NIW(National Interest Waiver)는 고용주의 스폰서가 필요 없이 독립적으로 받을 수 있는 영주권을 의미합니다.

    NIW 승인을 위하여서는 신청자가 업계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를 하였다는 점, 즉 신청자의 업무 또는 연구성과가 주요 기업들의 매출상승 또는 고객확장, 또는 주요 정부 기관의 정책개발 등에 상당한 기여를 하였다는 점을 증명을 하여야 하는데, 대부분의 경우 기업 또는 정부기관의 이러한 성과는 신문이나 기타 공식 자료들에 회사나 기관의 이름으로 기록이 되지 실무자의 이름으로 기록이 되지를 않기 때문에 고객 분이 그러한 성과의 달성에 주요한 역할을 하셨다는 점을 증명을 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이 고객 분의 경우 NIW심사관이 설득이 될 만한 여러가지 자료들을 함께 잘 준비하셔서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이러한 식으로 NIW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직종과 업적은 매우 다양합니다.

    NIW 신청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중 논문 발표 회수 및 논문 인용회수 등이 높으시지 않으신 분들이 NIW 전문가들에게 승인 가능성을 문의를 하면 NIW 승인이 불가능한 경력이라는 답변을 들으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이는 이 분들의 경력들 중 어느 부분들이 NIW 승인 요건과 부합을 할 수 있는지를 충분히 심사숙고를 하지 않는 답변들인 경우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한 만큼 NIW는 특히 매우 다양한 직종과 업적들의 고객 분들의 수많은 케이스들을 경험을 하여 본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이민법의 다른 분야들보다 특히 더 필요한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변호사 직통 연락처:

    – 이메일: @hooyou.com">john.lee@hooyou.com
    – 전화: 718-873-1396
    – 카카오톡 아이디: Tumon88

    • 궁금이 223.***.36.117

      승인이라는 것이 I-140승인을 말씀하시는 건지?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