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스피드 티켓

  • #3303531
    라디아 172.***.225.29 2632

    안녕하세요 오늘 뉴욕 업스테이트 웨체스터에서 스피드 티켓을 받앗는데요.. 처음 받아보는거라 궁금 한게있어서 글을 씁니다.. 도로는 55마일 도로에서 80마일로 달려서 티켓을 받앗습니다.

    1. 티켓에 벌금이라던지 벌점이 써잇지 않은데 원래 그런가요? 그렇다면 언제쯤 어떻게 벌금과 벌점을 알수 잇을까요?

    2. 제가 경청에게 벌점이 몇포인트냐고 물어봣는데 3포인트라고 그랫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서치해보니 6포인트 라던데 저의경우 (25마일 초과) 코트에 안간다면 몇포인트인건가요?

    3. 코트에가면 벌금은 초과해서 낼수 잇지만 벌점은 감면받을 수 있다는거 같은데 무슨 말인지 잘이해가 안감니다. 또한 코트에 간다면 대체 스피드 티켓에 관해 어떠한 이유?변명?을 해야하는건지? 코트에 출석할 경우 어떠한 프로세서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4.마지막으로 코트애 출석하는 날이 앞으로 1개월 후인데 그 전까진 아무런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되는건지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 173.***.65.221

      1. 티켓 먹은 사유감을 검색하면 알 수 있습니다. 25마일로 달렸으면 180~300불 사이의 벌금과 surcharge가 있을겁니다. 벌점은 6입니다.
      2. 10~30mph 초과는 6점입니다.
      (출저: http://www.safeny.ny.gov/spee-ndx.htm)
      3. 판사 만나기 전에 검사랑 만나서 벌점 없애는 대신 돈으로 틀어 막던지 혹은 초범이니 봐달라고 하는건 plea bargaining이라 부릅니다. 하지만 뉴욕시는 그딴거 없습니다.(Manhattan, Brooklyn, Bronx, Queens, Staten Island, Westchester) 유죄 혹은 무죄입니다. 강력한 증거 없으면 보통 다 유죄이며 벌금과 벌점을 다 얻어 맞게 되어 있습니다.
      4. 코트에 직접 나가서 강력한 증거로 판사를 휘어 잡겠다고 하면 Not Guilty를 온라인으로 작성하시고 결정된 코트 참석 날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참고로 traffic lawyer를 고용하면 해결되냐고 물어보실꺼 같아 한마디 하자면, 아무리 티켓 변호사라도 해도 승율은 50%입니다. 좀 더 능력 좋은 변호사는 그보다 낫지만 100%는 없습니다. 이유는 아무리 변호사라도 plea bargain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티켓 변호사들은 법원 출두 날자를 뒤로 미루는 방법을 씁니다. 뉴욕시 경찰 특성상 타지역으로 갈 수도, 비상사태에 경찰이 투입될 수도, 휴가를 갔을 수도 있는등, 티켓발부한 경찰이 법원에 안나탈 가능성이 적지않은데, 그걸 노리는 방법을 택합니다. 그런데 끈질기게도 나오는 경관이 있는데, 이건 변호사 할애비라도 판결 들어가면 유죄 나버립니다.

    • 라디아 172.***.225.29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그럼 그냥 벌점 맞고 벌금내는게 최선인건가요…. 벌금은 괜찮은데.. 벌점으로 인한 보험료가 오를까봐 걱정이네요

    • Wr 45.***.10.25

      25마일이나 초과해서 달려야할 이유가 있나요?

    • K 69.***.6.130

      누군가 스치기만 해도 사망했겠네요.

    • 간호장교 107.***.106.46

      위에댓ㄹ을 아주 잘 써놯네용.
      웨체스터 컨트리중에 어디인지 모르지만 일부코트는 조금 다르게 하는곳있어요 plea bargaining 하는곳인지 알아보세요
      가능한곳이면
      1. Not guilty 해서보내시면 코트날짜잡힘
      2. 검사만나서 흥정 하면 최대한 낮게해줌. (나는 그런스피드 안냈다고 우기면 얼마로달렸냐 물어봄. 65마일로 달렸다면 그 수준에서 딜 해주고 판사만나서 Guilty 에 yes 하면 확정)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