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NIW 승인 통계

  • #3321564
    Hooyou 113.***.100.104 4268

    안녕하십니까.

    Zhang & Associates, P.C.입니다.

    당사를 통하여 작년 하반기에 NIW 승인을 받은 49 건들의 케이스들에 대한 통계자료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다음의 당사 웹페이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ooyou.com/news/news2019/news020819niw.html

    승인을 받으신 분들의 median 논문 인용회수는 104회이셨으나, 본 자료에서 보실 수 있으신 바와 같이 인용회수가 매우 낮았거나 또는 전혀 없었던 케이스들도 여러 건들이 승인이 되었습니다.

    최근 NIW 승인을 위하여 “NIW 신청자의 미국에서의 활동 기반”을 확실하게 증명을 할 것을 USCIS에서 요구를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주로 ‘미국 내의 사업/연구활동 협력자’ 또는 ‘미국 내 잠재 고객’의 존재를 주된 예로 들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케이스들의 동향을 보면, NIW 신청자의 연구 또는 활동업적이 기업들이나 유명 학회들의 생산 또는 연구활동에 도입 및 사용이 되었다는 점을 증명을 하시는 분들이 매우 높은 승인률을 보이고 있으십니다.

    NIW가 담당 심사관의 주관적인 판단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만큼, NIW는 이민법의 다른 분야들보다 NIW하나에 대하여 매우 전문화가 되어 있는 변호사의 도움이 특히 필요한 분야입니다.

    한국인 변호사 연락처:

    – 이메일: @hooyou.com">john.lee@hooyou.com
    – 카카오톡: 전화번호 “1-737-235-4371”로 검색
    – Website: https://www.hooyou.com/kr/about/index.html

    • 띠용 221.***.151.199

      목록에 보면 논문, 인용수가 적은 석사 승인 케이스를 볼 수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work experience로 극복한건가요?

      • Hooyou 113.***.100.104

        네, 학술적인 연구보다는 실무를 통해서 여러 기업들이나 국가 연구기관들 같은 곳에 상당한 도움이 된 업적이 있다는 점을 증명을 함으로써 승인을 받으신 분들이시며, 주로 기업에서 프로젝트들을 수행하신 분들이셨습니다. 이 중에는 미국 내 한국 기업 주재원 분들도 계셨습니다.

Cancel